2009년 5월 29일 금요일

한예종 사태

 

링크(관련 카툰)

 

제가 이번 여름학기를 듣는 곳이기도 한데..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ㅅ- 그래도,, 국립예술학교인데..

 

일단 대충 내용은 저 카툰 보면 나옵니다.

 

'예술학교에 이론이 필요없다'는 부분은 정말 저로서도 화가 나는 군요-

 

내용없는 춤은 그저 몸동작에 불과하고 그건 훈련받으면 아무나 다 할 수있습니다.

 

'예술가'를 키워주겠다고 나라에서 만든 학교인데 참 씁슬하군요.

 

더 씁쓸한건, 아는 분들자체가 별로 없는 듯 싶네요 ㅠ

 

분위기 망치는 p.s :

그나저나 여름에 가면 분위기 안좋겠군요- (으앙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원했는데)

댓글 10개:

  1. trackback from: hyelim의 생각
    한예종 사태 링크(관련 카툰) 제가 이번 여름학기를 듣는 곳이기도 한데..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ㅅ- 그래도,, 국립예술학교인데.. 일단 대충 내용은 저 카툰 보면 나옵니다. '예술학교에 이론이 필요없다'는 부분은 정말 저로서도 화가 나는 군요- 내용없는 춤..

    답글삭제
  2. 문화부장관 유인촌이 학교 앞에서 소규모 시위를 하고 있는 학생들보고 무시를 하며 감사결과과 그렇게 나올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게 시행되는건 아니라고 이론과 안 없어진다고 말하고 공부나 해라고 하죠 -_-;; 하지만 유인촌 이 아저씨 이렇게 전에도 뒷통수 친적이 있다는;; 아 진짜 이 나라 걱정된다 -ㅅ-;;

    답글삭제
  3. @웅이 - 2009/05/30 04:02
    너 임마 지금까지 안자고 뭐하냐 -_-;

    감사결과 퇴근1분 전에 온 게 대박이었어 ㅋㅋ

    답글삭제
  4. 이런일이 있는줄 몰랐네요... 왜 정치권은 항상 저런식의 말도 안되는 일들을... 에휴...

    답글삭제
  5. 이런일이 있는줄 몰랐네요... 왜 정치권은 항상 저런식의 말도 안되는 일들을... 에휴...

    답글삭제
  6. 안습이네요 ㅠㅠ 진짜 요즘 정부 왜이러는지...

    답글삭제
  7. @어찌할가 - 2009/05/30 08:50
    제대로 보도가 안되고 있는 게 더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

    답글삭제
  8. @JaeHo Choi - 2009/05/30 09:35
    저도 학교 게시판에서 보고알았어요 ㅠ

    그런데 정부에서 저런 말도안되는 근거를 댄다는 거 자체가 어의 없네요 ㅠ

    답글삭제
  9. @elixir - 2009/05/30 11:59
    ㅠㅠ 일단 여름방학때 가보고 상황파악좀 해야겟어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