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7일 일요일

핸드폰 이야기 - 2

잡소리 : 아이구.. 나 설계과제 해야하는 데 큰일났소.. ㅠㅠ

 

어찌되었건 아이스크림폰과 롤리팝폰이라면 내가 지금 아주 억울해 죽겠다.

 

 

대체 왜! 왜! 왜! 아이스크림폰은 나온것인가!!

물론 아직도 보면 마음이 훈훈해 지는 CF.

 

이 아이스크림폰 2를 사려고 했던건 실제 제품이 나오기 전부터다.

 

일단 LED가 약간 아쉬웠지만(모양이 디지털시계 처럼 8안에 다 써야해서 ㅠㅠ)

 

그래도 롤리팝같은 폰이 나올거라고는 생각도 안하고 한참뒤에 나오겠지 하며 아쉬운대로.. 물론 고민은 이 역시 2시간정도 했지만.. (매장에서)

 

그래도 사고 나름 만족하고 있었더랬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사람들이 아주 난리 났다.

 

"롤리롤리롤리팝~" 이게 우리학교 telnet으로 하는 bbs인 이슬비 개인보드마다 맨날 보였다

 

TV를 안보는 나로서는 이게 뭔일인가..롤리롤리롤리팝이 카라노래에 나오나(ㅋㅋㅋㅋ)싶었는데,

 

다시 인터넷에 눈길을 돌리니 얘가 핸드폰 이름이래 ㅋㅋㅋㅋ

 

근데 내가 생각했던 디자인 그대로야 ㅠㅠ

 

헐? 헐? 불과 1달밖에 안되었는데, 제품주기가 아무리 짧아졌다지만

 

솔직히 내 생각에는 카니벌라이제이션이라고 까지 생각했는데, 아닌가?

 

물론 아이스크림폰2가 LGT전용이고(그래서 SKT로 다시 안옮겼단말이다 ㅠㅠ) 그리고 LED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LG가 일단 선점한다는 면에서는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어찌되었건 롤리팝폰은 일단 성공인듯 싶다.

 

"뢀리뢀리뢀리팝~ 보이~넌 나의 뢀리팝."

 

사실 롤리팝의 성공은 여자빅뱅으로 주목받았던 2NE1이 빅뱅이랑 같이 출현한거랑

 

레인보우 컬러 작렬에,

 

중독성 있는 노래겠지. 나라도 사겟다 ㅠㅠ

 

어찌되었건 아이스크림폰은 대체 뭐냐고요.. 밀어주지도 않고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