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8일 월요일

사람은 감사할 줄 알아야하는법!

하하- 저도 배경 + 파비콘이 생겼습니다 ^ㅁ^

 

처음에 그냥 슉슉~ 멋도모르고 밍숭맹숭한 스킨인 상태에서 이것저것 붙이라는데로 소스를 붙여서 mixsh나 daum view같은 걸 넣다보니 ㅠㅠ 쉬운편집도 안되서 엉엉~ 하고잇었는데

 

어제밤에~ 우리아빠가.... 가 아닌

어제 새벽에 인간공학이 거의 끝나가고 저는 PT연습을 하고 있을 때쯤.

우리의 그래픽 작업자 despild군이 놀고 있는것(화면보호기를 만들고 있는 것)을 포착.

 

바로 그 노트북으로 저의 블로그에 접속하여 ^^

반강제적으로 스킨 작업을 Outsourcing -ㅅ-aa

어쨋거나 호호- 제가 연습하는 동안 + 잠깐 눈붙인 (2시간)동안 해놓았군요- 근데 파비콘 안바뀐듯. ㅠ

 

그리하여 사람은 감사할 줄 알아야하기에, 약속을 지킬 줄 알아야하기에

despild군을 홍보하려고 일단 링크 -ㅅ-

Despild Blog 이동하기

 

그나저나 이글루스쓰다가 텍큐에도 멀티하나 만들었군요 ㅎ 환영합니당~

(이런거 점수에 반영되나 ~ ^^;)

 

despild군은 저랑 같은 댄스동아리 CTRL-D를 공유하고 있으며 -_-;

1년째 같은 조에 해당하는 과목이 있습니다. 그 조에서는 제가 PT자이며, de군은 그래픽(플래시라던지 뭐 이쪽..)작업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

 

아 과도 같습니다 산업경영학과~

 

de군 앞으로도 잘 부탁해 ~ ^^

댓글 3개:

  1. 데 군 하니 뭔가 이상해..;;



    걍 하던데로 ㄱ이라 불러연 ㅋㅋ



    그나저나 아직 스킬이 더 필요함.. 나중에 너 휴학 하고 복학 후에도 잘 부탁해 ㅋ



    아 그리고 파비콘은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랑 뭐 임시 파일 같은거 다 지우고 다시 접속해봐



    지금 내 컴에서는 내 텍큐랑 너꺼랑 다 파비콘 잘 나오거든



    그나저나 스킨 포스트 아랫쪽의 빨간 선은 왜 안나오는건지..



    밑빠진 독같아 보여... ;;;;;

    답글삭제
  2. hyelim 님 처음 뵙습니다. ^^

    추천블로그에 나오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암튼 글 잘 읽고 갑니다.

    답글삭제
  3. @Mr.kkom - 2009/06/12 03:52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