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6일 토요일

구글에 이름을 찾다가.

 제 보드에 의도치않게 구글얘기가 많이 나옵니다. (절대 여기가 텍큐라서 그런게 아닙니다 ㅠㅠ)

펼쳐두기..

 

아까 조모임이 끝나갈 무렵 저는 블로그를 하고있고 옆에 친구들이 각 조원들이름을 구글에 쳐봤습니다. ㅋㅋ

 

그랬더니 제 이름만 연관검색어로 "윤혜림 postech"이 뜨더군요

 

"대체 얼마나 검색한거야!! ㅋㅋ 오늘 구글 티 입었네, 뭔가 수상해 ㅋㅋ"

 

그래서 저는 빨리 글을 올리는게 중요했기에 확인만 해보고,

 

"어? 정말 그렇네 ㅋㅋ 근데 연관검색어가 윤혜림 기자, 윤혜림 postech, 윤혜림 바이올린인데 다 나랑 연관된거 맞아 ㅋㅋㅋㅋ 이거 뭐지~"

 

말만 했는데, 은근슬쩍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연관검색어를 클릭해보니- 하도 postech관련 페이지에 저 공연하는 일정이라던지 발표자료 등등때문에 그런거였군요-

 

어쨌든, 검색엔진에 이름 쳐보는것은 항상 재밌는 일 같습니다. ^0^ 이제 슬슬 자야겠네요 ㅠ

댓글 2개:

  1. @어찌할가 - 2009/06/07 07:40
    ㅠㅠ 저기에 실제로 저에 대한 글은 없습니다. 제가 들어간 글만 ㅠㅠ

    답글삭제